Cart 0

F.A.Q. 자주 묻는 질문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무료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회원가입 클릭하여, 가입자의 회원정보 및
이용약관, 개인정보 수집 이용약관에 동의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가입하신 아이디(이메일) 및 휴대폰번호로 구매 및 취소, 쿠폰번호 등의 중요한 주문정보를 보내드리고 있으므로
반드시 실제 이용하고 계신 가입자 본인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보다 안전한 정보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는 영문 + 숫자를 혼합한 6자리 이상으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가입 후 첫 주문/결제 시에 본인인증 절차가 필요하며,
이미 본인인증을 받은 아이디가 있는 회원일 경우 추가로 인증 받을 수 없습니다.

저희 쇼핑몰은 이니시스에 제공한 카드결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모바일로 결제를 하실때 로딩이 되지 않는 문제가 발견된다면 브라우저의 팝업창 방지 옵션을 해제 하셔야 새창이 생성되어 결제가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아래와 같은 과정으로 설정을 변경 후 결제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모바일 결제 시 주소 입력 후 로딩창이 계속 나올 경우 모바일 단말기의 팝업창 해제를 선택 후 이용 해 주세요.

2. 1번과 동일한 현상 후 팝업창 해제를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로딩창이 계속 발생할 수 있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팝업의 경우 기존에 떠 있는 창이 존재하는 경우에 기존 창의 내용을 새로고침 하기 때문에 결제시에는 생성 되었던 팝업창을 모두 닫아주신 후에 다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3. 가급적이면 모바일 단말기의 아래 브라우저에서 결제를 진행 해 주세요.

– iOS 에서는 사파리로 결제
– 안드로이드에서는 크롬 결제

 

※맥오에스에서 결제 시
두가지의 플러그인을 다운로드 하시고, 플러그인 설치 후에 브라우저를 다시 실행시키시면 정상적으로 결제진행이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이니시스에서 맥오에스용으로 제공하는 결제 시스템은 플래쉬로 제작 되어있어서 카드사마다 지원 여부가 다른 까닭에 현재 삼성신한하나SK 카드로만 결제하실 수 있으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결제 방법을 무통장 입금으로 선택하신 경우에 이체할 계좌정보는 입력하신 이메일로 발송되는 주문장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혹시 이메일을 잘못 입력하셔서 계좌정보를 받아보지 못하셨을 경우에는 아래 계좌로 이체 부탁드리겠습니다.

기업은행
예금주 : 주식회사 파라나
입금 계좌번호 : 028-064264-01-029

입금자 성함이 주문하실 때 기재하신 성함과 틀릴 경우 또는 입금 금액이 다를 경우는
저희 대표 이메일 service@parana.co.kr 으로 남겨 주시면 확인 후에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 02-499-7838)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확인하여 도움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02-499-7838) 로 교환 사유를 접수해 주시면 상품수거에서 교환 상품 배송까지 안내 후 처리하여 드립니다.

※ 교환/반품 가능 기간
① 구매자 단순변심 :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
② 표시, 광고 상이, 물품하자(초기불량) :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1개월 이내

※ 고객센터를 통해 교환/반품접수 시, 택배 기사에게 해당 내용이 자동 전달되어 2~3일 내 상품이 수거되며,
교환의 경우 접수에서 교환상품의 배송까지 최대 7일이 소요됩니다.
※ 상품문제로 인한 교환이 아닌 경우 왕복 배송비가 부과되며, 이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교환상품 포장 시, 교환사유와 교환 희망 상품(색상, 사이즈 등)을 기재한 메모를 함께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취소가능 기간 내에는 취소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일부 상품에 한해서는 취소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 취소가능 기간 ]

주문 취소는 배송 전 “입금대기” 또는 “결제완료” 상태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유의사항 ]
예약 후 맞춤 제작 상품 : 예약 후 셋팅이 되어 판매가 되는 상품들은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신용카드 결제 취소]

카드 승인취소로 진행됩니다.
‘환불완료’ 일로부터 약3~5일 소요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 이미 결제금액이 포함된 카드대금 청구가 되었다면 해당 카드사에서 익월 환급해 드리거나, 한도복구가 진행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취소]
취소완료 후 영업일 기준 2 ~ 5일 이내에 환불됩니다.(영업일 기준)
취소시, 고객님의 결제 계좌로 입금됩니다.

[휴대폰 결제 취소]
휴대폰 결제 후 취소시, 결제 당월에 한하여 휴대폰 결제 청구서에 제외가 됩니다.(1일~말일 기준)
익월 취소(예 : 3월 30일(결제) -> 4월 1일(환불))시 휴대폰 결제 청구가 이루어지며, 해당 금액은 고객님의 계좌를 접수 받아 환불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

[무통장입금(가상계좌) 환불]
∙ [마이페이지→개인정보]에 등록하신 환불계좌로 입금됩니다.
∙ 입금액 확인은 환불계좌를 입력하신 시점으로부터 2~3일 후 확인 가능합니다.

익월 취소의 경우에는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 주십시오.

주문/결제 후에는 적용이 불가합니다.

재구매를 통해 할인쿠폰 적용을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후 탈퇴 전, 반드시 아래 유의사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을 삭제하려 하실 때는

해당 상품으로 마우스 포인트를 이동하시면 상품 사진 좌측에 검정색 바탕의 X버튼이 나옵니다.

그 버튼을 클릭하시면 상품이 삭제 됩니다.

불가합니다.

구매취소 후 재구매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배송된 상품이 주문한 상품과 다를 경우, 반품 또는 교환 신청 가능합니다.
반품/교환은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service@parana.co.kr로 또는 고객센터(☎ 02-499-7838)로 담당자와 내용 확인 후 안내하여 드리는 절차에 따라 교환 반품을 진행합니다.

■ 회원탈퇴 시, 유의 사항
1) 회원탈퇴 후에는 구매내역 확인이 불가합니다.
2) 탈퇴 시, 보유 중인 포인트는 소멸되고 재가입을 하시더라도 소멸된 포인트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3) 탈퇴 즉시 재 가입이 가능하지만, 탈퇴 전 기존 구매내역은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6조 (거래기록의 보존 등)”에 따라, 탈퇴 후에도
주문정보는 5년간 보관됩니다.

※ 회원탈퇴를 원하시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