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es
close
LICENSING chat

BLOG

하마필름 X 무민 포토 프레임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9-11 14:47

본문

핀란드의 국민 캐릭터 무민(Moomin)과 셀프 포토 스튜디오 하마필름이 올해 91일부터 무민 스페셜 프레임을 출시한다.

 

무민 스페셜 프레임은 무민, 스노크메이든을 포함한 주요 캐릭터들을 5가지 다른 컨셉의 디자인에 구성했다. 특히, 하마필름 내에서만 제공되는 배경 컬러 바꾸기 기능까지 적용하면 고객들은 수십 가지 다양한 프레임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하마필름 관계자는이번에 출시하는 무민 스페셜 프레임뿐만 아니라, 더 많은 프레임을 개발 중이라며특히 기존의 무민 팬층에게도 어필할 수 있는 디자인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하마필름은 자체 개발하고 제작한 포토 키오스크와 다채로운 사진 프레임으로 국내외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셀프 포토 스튜디오 브랜드다. 특히, 하마필름의 포토 키오스크는 호주, 캐나다, 필리핀, UAE 등 해외 국가에 약 160개를 수출하는 등 해외 진출을 이어가며 높은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서울머천다이징컴퍼니는 무민 탄생 80주년을 맞이하는 2025년에 발맞춰 다양한 협업을 기획하며 라이선싱 사업을 점차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한 무민 스페셜 프레임은 91일부터 서울고속터미널점을 비롯한 전국 하마필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02-463-6132 / info@smckorea.com